Day by day。

대전 공포연극 추천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후기

하선유화 2024. 7. 11. 13:09

 

 

대전 연극 추천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남편과 둘만의 데이트.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오래간만에 연극을 보기로 했어요. 

연애시절, 둘이 함께 대학로에서 처음으로 연극을 보았었는데요 너무나도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어 여전히 종종 둘이 연극을 보곤 한답니다. 

요번에 무슨 연극을 볼까~ 하다가 여름이면 공.포.연.극!!! 

무더운 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공포연극을 보기로 했어요. 

검색해보니 아신극장에서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를 하고 있더라고요.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는 대흥동 아신극장에서 하고 있어요. 

표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해 두었고, 

카카오톡 <아신아트컴퍼니> 채널 추가시 할인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포연극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정보

 

기간 2024.05.11(토) ~ 2024. 08.25(일) 

러닝타임 70분

 

공연시간 

7/9(화) ~ 8/25(일) 화~ 금 19:30  / 토, 일 16:00, 20:00 

8/15(목) 16:00, 20:00 

* 매주 월요일 공연 없음.

 

 

저희는 주말 4시 타임을 예약했고, 연극 시작 시간 15분 전에 도착하여 표를 발권하고 입장했어요.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는 2층. 

아신극장 2관에서 하고 있네요.

 

 

 

아신컴퍼니의 괴담 공연팀 중 요번 저희와 만난 팀은 심쿵팀이었어요.

캐릭터 매칭도 좋았고, 연기자 분들 연기도 모두 좋았답니다. 

 

반응형

 

 

두근두근~  연극이 시작되길 기다리기!!! 

 

연극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70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게 정말 몰입해서 보았네요. 

공포연극이었기에 무서움은 당연하고 중간중간 웃기는 장면도 있었고, 깜짝깜짝 놀라는 부분... 

게다가 스토리 개연성도 훌륭했어요. 

반전까지 있었던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연극이 끝난 후에 배우들 인사와 배우들과 포토타임도~~!

 

재미있게 본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이 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연극으로 추천해요! 

더위도 날리고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