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by day。

망고시루 대전 DCC점 주말 웨이팅 구입 후기

하선유화 2024. 7. 7. 00:05

 

 

대전 성심당 DCC점

망고시루 구입후기 


 

주변 지인들로 부터...

그리고 인스타에서 다들 망고시루~~~ 망고시루~~~~ 하는데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다들 망고시루 얘기를 하는건지..

왜 그렇게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어보는 것인지...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사실 망고를 썩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성심당 빵은 오직 한가지... <보문산 메아리>만 주구장창 먹는 <보문산 메아리> 덕후이지만...

너무나도 궁금해서 저도 오늘 드.디.어 망고시루를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성심당까지 가서 그 좋아하는 <보문산 메아리>는 쳐다도 안보고 오직 망고시루만 겟해서 먹어본 후기!!! 

시작해볼께요~~~~~~~ 

 

사실, 오늘 다른 일정이 있어서 그 근처에 가게되었어요. 

그리고 처음은 그저 호기심에... 한번 보기나 해볼까~ 해서 성심당 DCC점에 갔는데...

사람들이 망고시루 대기줄 뒤에 서 있더라고요. 

(참고로, 성심당 입장 줄 말고 망고시루 대기줄은 따로 있어요!) 

 

성심당 DCC점의 경우, 

망고시루 케익은 하루에 4번 

09:00  11:00  14:00  16:00 

이 시간에만 나와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2시쯤. 

이미 앞에 3~4명 정도 계셨고, 얼떨결에 그 뒤에 서서... 자연스럽게... 2시간 정도 기다려 결국 망고시루를 구매했네요.

놀라운 사실은, 

2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기다린다는 것!!!!  (그리고 그 중 한명이 나....;;;)

 

 

 

그리고 망고시루 나오기 1시간 정도 전부터는 기다리는 줄이 엄청나게 많이 늘어났어요.

 

 

 

중간에 직원분이 나오셔서 

2시 타임에는 망고시루가 60개정도 나올 예정이며 

번호표는 30분전인 1시 반부터 나누어 줄 예정이고 

밖에서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안내해주시더라고요.

 

한타임당 40개정도의 망고시루가 나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60개..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 했어요. 

 

그리고 1시간 30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번호표를 받았어요. 

약 2시간전에 와서 그런지 제가 받은 번호표는 5번!!! 

 

 

 

 

번호표를 나눠주시면서 

앞 그룹은 1시 50분까지 매장으로 

그리고 뒷 그룹은 2시 20분까지 매장으로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1시 50분에 맞춰 매장으로!!!

성심당 DCC점은 주말에도 입장 웨이팅이 있지만 망고시루 받으러 간다고 하면 줄서지 않고 그냥 들여보내주더라고요~ 

 

 

 

계산도 받은 번호표 순서대로 해줘요~~~~ 

저는 그래서 다섯번째로 계산하고 받았네요!!!! 

 

망고시루의 가격은 43,000원 

 

30분안에 바로 냉장보관을 해야하고 

30분을 넘겨 가야하는 경우에는 1000원을 추가하면 보냉포장을 해줘요~~ 

그러면 1시간 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반응형

 

 

드디어 받은 망고시루!!!! 

 

참고로 1인 1개만 구매 가능해요!!! 

전 친구랑 함께 가서 각각 한 개씩~~~ 

 

 

그리고 바로 친정집에 가서 맛을 봤어요!!! 

두근두근!!! 

 

 

 

영롱한 망고시루의 자태~~~!!!

 

단 10분도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제가 이걸 먹어보겠다고 무려 2시간을 기다리다니!!!!! 

 

 

 

 

참고로, 곧 제 생일이에요. 

어쩌다보니 자기 생일 케익 셀프로 사온 것이 되었네요... ^^;;;;; 

(그래도 돈은 남편이 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맛은!!!

정말 소문대로 망고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위에도 수북!!!! 안에도 망고가 사르르~~~ 

그리고 망고가 살아있어요!!!! 

망고자체도 맛있고 생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달콤하니 더욱 맛나더라고요! 

성심당 케익크야 워낙 맛있는걸로 유명하니!!!! 

 

왜 사람들이 망고시루 망고시루~~~ 하는지 알것 같았어요. 

 

드디어 나도 먹어본! 성심당 DCC점 망고시루 웨이팅 후기!!! 

 

망고시루의 경우는 기간한정 메뉴로 

7월중 중단 될 예정이라니 드시고 싶은 분들은 얼른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참고로 다음 시즌 케이크는

생귤생귤케이크와 파인애플케이크(테스트중) 이라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