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위치좋은 서울 호텔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

하선유화 2024. 1. 31. 07:18

 

서울 용산 호텔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겨울방학 목표 중에 하나였던 아이들과 서울여행. 

1월 초 아이들과 서울여행을 하면서 묵었던 호텔~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볼까해요.

2박3일 서울여행을 계획하면서 

꼭 둘러보아야지~ 하고 계획했던 곳은 전부터 큰 애가 가보고 싶다고 했던 서울N타워, 경복궁, 그리고 아이들이 즐겁게 직업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키자니아였어요.

그래서 하루는 강북에~ 

또 하루는 강남에 하루하루씩 호텔 예약을 했답니다.

 

먼저 첫날 묵었던 호텔이예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개인적으로 정~~~말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였습니다.

 

일단, 위치가 너무 좋아요!!!

저희는 서울에 갈때 기차를 이용해서 용산역에 도착했었는데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은 

용산역 바~~로 옆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요.

 

용산역에서 바로 옆!

용산역에서 나오면 오른편으로 바로 보이는지라 찾기도 쉽고,

체크인하고 짐을 놓아 둔 후 다른 곳을 둘러보기 위해 이동하기도 좋고

더군다나 용산역, 아이파크 몰 근처라 먹을 곳도 구경할 곳도 즐길 곳도 많은...

게다가 신용산역도 바로 근처라 지하철 타기도 무척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말 위치 너~~~무 좋아요!!!

 

 

저희는 체크인시간에 맞추어 도착했기에 먼저 로비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

 

 

이곳이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는 로비이고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하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매우 이용하기 편리했답니다. 

편의점은 06:00~ 0:00까지 운영중이고 그 외 시간에는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오랜간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더니... 아직 익숙치 않아... 안찍은 사진이 많네요 ㅠㅠ) 

 

 

 

 

저희가 머물렀던 방이예요. 

 

 

패밀리 트윈(한강뷰)

 

방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갖출 것은 다 갖추어져 있어서 머무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어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은 4성급 호텔이예요!)

쇼파도 넓은 편이였고, 테이블도 있어서 쉬기 좋고 

세면대, 샤워부스, 화장실 모두 넓직넓직했어요.

 

 

어메니티는 모두 LAFCO제품이였어요.

향도 좋고 만족스러웠네요. 

 

 

 

첫날 일정을 마치고 들어와 잘 준비중인 아들 모습! 

세면대에 서 있으면 한강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와 무척이나 새로운 기분이였답니다.

 

 

배정받은 방은 17층.

 

 

한강뷰.

아침에 일어났더니 마침 날이 서서히 밝아오고 있었어요. 

날씨가 흐려 조금 아쉬움은 남지만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서울의 모습을 보는 것이 무척 설레입니다.

부지런히 이동하는 기차, 자동차

서서히 깨어나는 서울의 모습.

63빌딩도 보여요~~~!!! 

 

 

덕분에 서울에서의 두번째 아침을 설렘 가득한 기분으로 맞이할 수 있었네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서울 용산 호텔! 

교통 좋고 접근성 좋은..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서울 용산 호텔 

1. 용산역 바로 옆, 지하철 신용산역 도보 5분(접근성 용이)

2. 주변에 먹을 거리, 구경거리, 볼거리

3. 지하에 편의점,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 갖추고 있음

4. 4성급의 깨끗한 신상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