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평창 맛집 현지인 추천 소머리국밥 맛집 진부국밥

하선유화 2024. 9. 27. 09:27

 

 

평창맛집 진부맛집 

현지인추천 맛집 

진부국밥


 

 

평창 가족여행 중 소머리국밥이 드시고 싶다는 어머님의 말씀에 따라 

국밥집을 찾던 중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평창 진부시외터미널근처에 위치한 진부 맛집 진부국밥!!! 

정말 여기서 먹었던 소머리국밥 잊을수가 없네요~~~!!!

 

 

진부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진부국밥. 

따로 주차장은 없어 인근 골목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가게 앞에 붙어 있던 메뉴들..

소머리국밥 뿐만아니라 오징어볶음, 갑오직어 초무침...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입에 저절로 군침 돌게 하네요 :)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두곳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바깥쪽에 4테이블, 안쪽으로 4테이블정도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그런데 옛날 신문들이 벽에 붙여 있더라고요. 

1984년, 1988년....또 그 이전...

예전 신문을 보다보니 옛날에 무슨 뉴스가 있었는지... 그리고 예전 사진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반응형

 

 

진부국밥메뉴 

 

 

소머리국밥외에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저희는 소머리국밥과 오숙이와덕구를 주문했는데 메뉴 만족도가 무척이나 높았답니다!!!

 

 

 

기본반찬. 

국밥에는 역시 깍두기죠!!! 

그리고 백김치도 함께 나와 아이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소머리국밥!!! 

 

 

 

가마솥에서 직접 끓인 소머리국밥!!! 그 맛은???

국물이 정말 진하고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고기양도 많았고 특히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오숙이와 덕구

 

 

 

 

오징어숙회와 더덕구이가 함께 나오는 메뉴였는데 둘이 조합이 정말 기가막히더라고요. 

정말 별미였어요!!!

오징어의 쫀득거리는 맛과 더덕구이의 양념이 잘 어울려져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고요. 

 

덕분에 가족모두가 매우 만족하며 식사를 마쳤답니다 :)

평창맛집 진부맛집으로 추천하는 소머리국밥 진부국밥!!!! 

따뜻한 국밥 한그릇 덕분에 행복이 배가 되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