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청주사천동맛집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삼동소바

하선유화 2024. 9. 13. 12:09

 

 

청주 사천동 맛집 

삼동소바 사천점

 


 

 

청주 어린이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어느덧 저녁 식사 시간이 되었어요.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어느 곳으로 갈까~ 하다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삼동소바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삼동소바는 체인점인지라 대부분의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마침 검색을 해보니 바로 근처에 삼동소바 사천점이 있더라고요. 

그리하여 바로 네비찍고 출발!!! 

 

 

 

일단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바로 찻길 옆에 위치해있고, 매장도 무척이나 넓은데 그 앞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정말 너무 편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접근성 좋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메뉴도 다양한데다가

특히 요즘같은 더위에 너무나도 먹고 싶은 냉모밀이며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돈까스, 떡볶이등도 함께 있기에 

가게의 인기가 상당한 것 같아요. 

 

 

 

 

삼동소바 사천점 내부

 

 

내부가 상당히 넓어요. 

넓고 쾌적하고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테이블 간격도 넓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안에 대기공간도 상당히 잘 갖추어져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요~~~

 

 

 

삼동소바 사천점 메뉴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어요.

메뉴는 소바와 우동 세트.

그리고 냉모빌 외의 다양한 소바종류, 사이드 메뉴로는 유부초밥, 떡볶이 등이 있어요. 

 

돈가스와가함께 나오는 세트메뉴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너무나 좋네요. 

 

반응형

 

 

주문을 하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으니 식사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사람이 아닌 서빙로봇이 가져다 주더라고요. 

정확하게 서빙해주는 로봇이 어찌나 신기한지... 

아이들도 자신이 주문한 메뉴를 로봇이 가져다 주니 너무나 좋아하더라고요. 

 

 

 

삼동냉소바 8,500원

 

다른 삼동소바점 보니깐 소바 시키면 연기가 막 모락모락나는 곳에 주던데...

여긴 그렇지 않아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우동세트(사누끼우동+돈가스single)

 

아이들을 위한 우동세트. 

우동과 돈가스의 조합은 언제나 너무 좋죠!!!

우동 국물도 시원하고 돈가스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고~~~!!! 아이들도 너무 잘 먹더라고요~~~!!!

 

 

 

매콤우육소바 10,500원

 

꿀맛이였던 우육소바. 

매콤우육소바는 처음이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소바가 이런 국물요리에도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  새로운 소바의 맛에 빠진 것 같아요. 

 

 

 

삼동떡볶이 5,500원

 

일반떡볶이와는 조금 달린 삼동떡볶이의 떡은 가늘고 긴 떡이였어요. 

그래서 더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국물도 너무 맛있었고요. 

 

 

 

오늘 먹었던 메뉴.

굉장히 뿌짐하죠???

우동과 소바, 돈까스 그리고 떡볶이까지 정말 고루고루 종류별로 너무 잘 먹었네요. 

메뉴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식사하다 더 필요한 반찬이나 필요한 것은 앞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삼동소바 청주사천점. 

 

주차편하고 매장 넓고 메뉴 다양하고 맛도 좋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너무나도 좋은 식당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