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세종 금남면 대형 베이커리 카페 COFFE D(커피디)

하선유화 2024. 9. 28. 10:58

 

 

세종 금남면 카페 추천

세종 베이커리 카페 추천 

 


 

 

오래간만에 갖은 자매들 밤마실. 

밤마실 장소로 선택된 곳은 세종 금남면에 위치한 대형카페이자 베이커리 카페인 COFFE D(커피D)

처음에 언니가 '여기 어때?' 하며 사진을 보여주었을 땐 사실 '응? 그저그런데...' 했어요. 

그런데 막상 도착해보니 너무 멋지고 좋더라고요.

 

 

정말 너무 멋진 외관. 

건물이 상당히 특이했어요. 

그리고 앞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더라고요. 

 

 

 

뒤쪽으로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건물 규모에 비해서 주차 공간은 좀 좁아 보이긴하더라고요.

 

 

 

 

특이하고 너무 멋진 외관.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카페 안에서 보이는 전망이... 아파트뷰라...ㅋㅋㅋ

그 점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이렇게 멋진 건물이 저수지나 강 건처에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카페 자체는 너무 멋지고 좋았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외부 뿐만아니라 내부도 너무 멋지더라고요. 

 

 

 

 

COFFE D (커피디) 메뉴 

 

 

커피, 음료, 티종류까지 음료 종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어요. 

에이드도 종류가 무척이나 많더라고요. 

 

 

 

그리고 빵 종류... 저희가 일요일 늦은시간에 방문한지라 빵은 많이 빠진 것 같았지만 그래도 제법 종류가 많더라고요.

 

 

반응형

 

 

COFFE D(커피디) 내부

 

 

긴 건물과 특이한 구조를 살린 내부가 인상깊었어요. 

대형카페인 만큼 1층 2층으로 테이블도 굉장히 많았고 또 곳곳에 비밀공간같은 자리도 있더라고요. 

다소 투박해보이는(그래서 매력적인) 건물을 보완해주는 초록초록 인테리어와 우드의 조합. 

그리고 따스한 조명의 배치도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어요.

 

 

 

곳곳의 따스한 느낌의 조명들. 그리고 소품들...

느낌이 너무 좋아 다시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에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 도착했어요.

늦은시간이라 패션후르츠에이드와 디카페인으로... 

 

세종 금남면 대형 베이커리 카페 COFFE D(커피디)

상당히 이색적인 건물과 인테리어가 몹시 마음에 드는 카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