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대전세종근교 카페추천 저수지뷰가 멋진 엔학고레

하선유화 2024. 9. 16. 11:00

 

 

대전세종근교 카페 추천

저수지뷰가 멋진 엔학고레

 

 


 

 

엔학고레는 봄이 막 찾아 올 무렵 처음 방문한 적이 있었어요. 

어떻게 이런곳에 카페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골길을 들어가다보면 나오는...

저수지를 끼고 있는...

저수지뷰 카페로 유명한 곳이에요. ^^

 

 

처음으로 엔학고레를 방문했을 때에는 막 봄이 찾아오던 때였던지라...

엔학고레의 진정한 매력을 완전히 느끼지 못했었던 것 같아요. 

엔학고레의 매력은 푸르름 가득한 저수지의 풍경.. 특히 단풍잎이 떨어지는 가을에는 정말 경치가 최고라고 하던데!!!

 

 

 

하지만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나무가 겨울잠에서 깨어나 서서히 기지개를 피고 있던 시기라 다소 훵~~~~~~~ 

저수지의 물빛과 물에 비치는 모습이 다소 멋질 뿐이었네요...

 

 

 

그리고 잊고 있다가 얼마전 SNS사진을 통해 엔학고레의 풍경을 다시 보게되었어요!!!

그리고~~~~ 우와~ 여긴 다시 가봐야해!!!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그렇게 다시 찾은 엔학고레.

 

 

 

건물 옆 주차장. 

워낙 인기 많은 카페인지라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차들로 꽉 찼어요.

 

 

 

 

초록초록 뷰 너무 멋져요~! 

초록 나무들로 가득한 숲 가운데 자리잡은 듯한 회색 건물. 엔학 고레! 

카페로 들어가는 길도 너무 예쁘고~ 

카페 바로 앞 저수지도 예쁘고...

 

 

 

 

넓은 야외를 가득 채우고 있는 많은 의자들...

저수지 앞에 앉아 물멍하며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카페에요.

 

참고로 엔학고래에서 보이는 저 저수지는 불장골저수지로

공주시 반포면 송곡리에 소재하는 소류지에요.

송곡리 마을의 농업용수 공급을 위해 축조되었으며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출사 장소로도 이름난 곳이랍니다.

 

 

엔학고레 영업시간

 

월~일 11:00-19:00 (라스트오더 18:30)

 

 

 

여름을 한껏담은 싱그러움 가득한 엔학고레의 모습. 

 

 

반응형

 

엔학고레 내부

 

 

내부에도 테이블이 상당히 많은 편이고 테이블간 간격은 조금 좁은 편이에요. 

통창으로 바깥의 풍경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엔학고레 메뉴

 

 

엔학고레 메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파스타치오크림이 들어가 더욱 부드러운 엔학고레. 

아인슈페너 느낌?

 

 

 

2층으로 올라와 창가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

 

그리고 주문한 메뉴. 

엔학고레와 당충전을 위한 케익 두개도 주문했어요. 

바스크치크케익크과 월넛 꿀 케이크.

전체적으로 다 맛있기는 했지만...

 

커피도 조금 달고... 케익도 달고... 

메뉴가 온통 달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린다고 해야할까나...

아... 주문미스...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죠???

엔학고레에서의 싱그러움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물멍하기 좋은 카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엔학고레에요. 

 

가을이 되면 또 얼마나 멋질까요???? ^^

 

그리고 저수지 물이 조금 말랐더라고요... 비가 좀 와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