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365일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단양 가볼만한 곳 추천! 단양 No.1 관광지 만천하 스카이워크

하선유화 2024. 6. 12. 08:59

 

단양 가볼만한 곳

만천하 스카이워크


 

너무나 즐거웠던 단양 여행, 

정말 기대 그 이상이었던 요번 여행의 첫번째 일정은 바로 단양 만천하 스카이워크에요!!!

 

사실, 별다른 일정 없이 일단 떠나고 보자라는 생각으로 숙소만 정하고 갔던 여행이었던지라 

코스를 그때그때 정했었는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여기 한번...' 이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를 위해 가는데...

 

 

음.. 혹시 저 멀리 높은 곳에 보이는 구조물이... 만천하 스카이워크?

도대체 저기까지 어떻게 가나 했더니...

아하, 주차를 하고 매표를 하고 나면 주차장에서 전망대까지 왕복으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더라고요.

 

 

 

주차장부터 전망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만천하 스카이워크 입장료 4,000원

 

 

버스는 인원이 거의 다 채워지면 운행, 주차장에서 전망대까지는 약 10분정도? 

전망대까지 가는 길 또한 정말 멋있더라고요~ 

 

그리고 도착한 전망대 입구,

 

 

아래에서 저~~~ 멀리 보이던 구조물이 드디어 가까이에 보이네요~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는데...

 

반응형

 

힘들겠다는 생각이 단 1도 안 날 정도로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유후~~~

 

 

완만한 경사인지라 올라가는 것도 별로 힘들지 않은 데다가...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넓어지는 시야, 그리고 한눈에 들어오는 경치가 최고인지라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한걸음 한걸음 올라갈 수 있었어요.

 

 

 

올라가면서 본 경치, 

 

단양이 이렇게 좋은 곳인지 왜 이제야 알게 된 것인지...

정말 경치 최고에요!!!

산과 강이 어우러져 최고의 경치를 뽐냅니다.

 

그리고 때마침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기분을 너무나도 상쾌하게 만들어 주네요~~~

 

 

 

드디어 가장 위에 도착!!!

 

와~ 감탄이 절로...

산과 강.. 거기에 단양시내가 한눈에 들어와요.

시가지를 강과 산이 감싸고 있는 듯한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었어요.

보이는 곳마다 눈 돌리는 곳마다 겹겹이 보이는 산들이 위엄을 뽑내고요~~~~

굽이굽이 돌아 흐르는 강 또한 그 자태가 너무나 멋집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부지런히 오르고 부지런히 내려가는 사람들의 모습...

 

예상치 못한 목적지였고, 

우연히 들른 곳이였는데 너무나도 큰 감동을 주어 그저 감사한 마음 뿐이었네요. 

 

 

정말 강력 추천하는 단양 가볼만 한 곳,

만천하 스카이워크!!!

정말 기대 그 이상이였던 곳이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