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세종 맛집 꿔바로우가 맛있는 중국집 팔선생

하선유화 2024. 8. 10. 12:04

 

 

세종 맛집 

세종 중국집 추천 팔선생

 


 

 

회식을 앞두고 회원들 만장일치로 결정 된 곳은 바로 세종 고운동에 위치한 중국집, 팔설생이에요. 

세종에서 중국집 맛집으로 유명한 팔선생. 

전부터 꼭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와보게 되었네요 ^^

 

 

중국집 팔선생은 특이점이 있어요. 

바로 대표적인 중국집 메뉴인 탕수육이 없다는 것이에요. 

(아니!!! 탕수육이 없는 중국집은 처음!!! )

대신에 꿔바로우가 맛있기로 유명하고 오로지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세종시 맛집이랍니다. 

 

 

 

 

주차도 어렵지 않을 뿐 만아니라 매장도 1, 2층 규모로 상당히 커서 

맛 뿐만아니라 여러모로 편리한 점이 많은 식당이에요. 

평일 점심 같은 경우에는 1, 2층 규모의 식당이 꽉 찰 정도로 인기도 많다고 해요. 

 

 

 

게다가 개별룸도 잘 되어 있어 모임 및 회식 장소로도 너무나 좋을 것 같고, 

식당 분위기도 정말 중국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반응형

 

 

기본찬들이 나오고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팔선생 메뉴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바로 양장피에요.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인 양장피. 

야채와 해산물을 새콤하게 먹을 수 있는 ~  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양장피 

입맛을 돋궈 주네요 ^^

 

 

 

그리고 모두가 극찬한 꿔바로우.

꿔바로우 맛집으로 소문난 팔선생이길래 도대체 얼마나 맛있을까~ 무척이나 기대했는데

먹어보고 역시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겉은 바삭, 고기는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 맛있네요 ^^

 

비록 탕수육은 없지만~~~~ 꿔바로우로 매우 만족!!! 

 

 

 

 

무난했던 볶음밥 

 

 

 

기대이상이였던 해물쟁반짜장

소스, 해물, 야채 듬북이라 더 좋았어요~~~~~

 

 

 

여름철 별미 냉짬뽕!!! 

요즘같은 날씨에  더욱 인기 있는 냉짬뽐!!! 

 

 

무엇하나 맛있지 않은 것이 없었던 팔선생. 

양장피, 꿔바로우 같은 요리류 뿐 만 아니라 식사류도 다 맛있었어요.

양장피나 꿔바로우 외에도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해산물... 메인 재료별로 요리종류가 나뉘어져 있던데 다른 요리는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해보아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