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부여 핫 한 카페! 한옥 감성 카페 무드 빌리지

하선유화 2024. 7. 16. 10:58

 

 

부여 한옥 감성 카페

무드 빌리지

 


 

 

아울렛과 백제문화단지가 있어 부여에 자주 가곤 하는데요~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고 그냥 돌아오기 아쉬워 요즘 부여에서 핫한 카페인 무드 빌리지에 가보기로 했어요.

사진으로 무드 빌리지를 보고 어떤 곳인가 싶어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부여 아울렛에서 15분정도???

마을 쪽에 위치하고 있던 무드빌리지. 

바로 앞쪽과 입구 쪽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를 하고 무드 빌리지로 향했어요. 

 

 

 

대문~ 대문으로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쁘고...

한옥 카페는 몇 군데 가봤지만 이렇게 규모가 큰 한옥카페는 처음이라 또 새롭네요! 

 

 

 

마치 한옥집에 놀러온 기분이 드는 부여 한옥카페 무드 빌리지. 

내부 정원도 너무나 예쁘게 꾸며져 있고, 

빙 둘러쳐져 있는 담장도 너무 예쁘고!!! 

 

 

 

2층 한옥도 너무 색다르고 멋지더라고요. 

한옥 감성을 너무나도 잘 살린 무드 빌리지! 

날씨가 좋아 야외 정원에 자리를 잡았어요. 

우리와 다들 비슷한 생각인지 야외 정원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그래도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한껏 경치 구경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네요. 

 

 

 

한옥 건물 뒷편으로 마당 곳곳으로...

꽃도 예쁘게 피어 있고 아기자기 너무나도 잘 꾸며져 있어 

사진 찍는 재미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더라고요. 

 

 

 

주문하기 위해 내부로 들어왔어요. 

 

반응형

 

무드 빌리지 메뉴 

 

커피며 음료 종류도 다양하여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너무나 좋은 무드 빌리지. 

특히,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와 차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무드 빌리지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감성적이고 소품도 예쁘고~~~ 

곳곳에 놓인 화분들은 카페안의 분위기를 더욱 싱그럽게 하고... 

카페 안의 넓은 창으로 보이는 밖의 풍경도 그림같이 예쁘네요.

 

 

 

 

주문한 음료 등장!!!!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과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 맛이 궁금해서 에이드 위주로 주문했네요. 

 

오미자 에이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 

색깔도 너무 예쁘고~~~~ 데코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눈도 호강!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또 너무 예쁘게 잘 나옵니다!!! :)

 

덕분에 이렇게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부여 한옥 감성 가득 카페 무드 빌리지! 

주말이면 조금 붐비지만~ 감성 가득한 시간 충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