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세종카페 카이막을 맛 볼 수 있는 히스피커피

하선유화 2024. 4. 30. 10:49

 

 

세종 카페

카이막을 맛볼 수 있는 히스피카페


 

작년, 튀르키예로 출장을 다녀온 지인이 맛보라며 카이막을 선물로 주었었는데요~ 

그때 처음으로 먹어본 카이막!!!!!!!!!!!! 

 

 

아니~~ 너~~~~~무 맛있잖아!!!! 

크림치즈에 함께 준 꿀을 섞어서 빵 위에 발라 먹는 맛이란!!! 

적당히 달콤하고 적당히 부드럽고...

정말 어떠한 빵에 먹어도 너무 잘 어울렸던지라 정말 먹을 때마다 행복감을 느끼며 잘 먹었어요. 

 

그리고 그 뒤로도 한번씩 생각나는 카이막...

지인에게 또 튀르키예로 출장 안 가냐며....ㅋㅋㅋㅋㅋ 물어보곤했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제가 사는 곳에서도 카이막을 맛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답니다!!!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히스피커피.

바로 이곳이 카이막을 맛 볼 수 있는 세종 카페예요 ^^

 

제가 너무나 먹고 싶었던 카이막세트부터 다양한 빵 종류까지...

그리고 음료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진열장을 보니 먹고싶은 빵들이 가득!!! 

카이막이 아니였다면 분명 저 중에서 몇 개를 더 골랐을 것 같아요.

 

반응형

 

히스피커피 세종나성점 내부

 

카페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부분 부분 너무나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

아늑하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였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 

기대기대 ^^

 

 

가장 기대했던 카이막~ 

카이막을 먹고 싶어 왔으니!!! 

나오자마자 얼릉 맛봤네요~~~~ 

역시 맛있어요!!! 

 

빵에도 과자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하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역시 오길 잘 했네요 ^^

다음에 카이막 생각이 나면 또 와야겠어요.

 

 

 

함께 시킨 베이글도 너무 맛있었네요. 

 

세종에서 맛있는 카이막을 맛볼 수 있는 카페, 히스피커피 

카이막을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