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by day。

구글애드센스 본인 주소확인 PIN번호 입력

하선유화 2024. 9. 14. 14:16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그저 광고만 게시하면 될 줄 알았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더라고요. 

 

 

광고 게재에 대한 향후 광고수입금을 받으려면 

본인 확인을 해야하는데, 

본인 확인은 본인인증과 주소확인 두가지의 단계를 거치게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본인인증을 하라는 것을 계속 무시하고 있다가... 구글광고게시가 중지되는 바람에 깜놀하고 얼릉 본인인증을 했어요.

본인인증은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핸드폰 인증만 하면 쉽게 마무리 할 수 있네요. 

 

그리고 지급금액이 10달러를 넘으면 구글에서 주소확인을 위한 PIN 번호가 기재된 우편물을 발송해줘요.

드디어 나도 구글에서 편지 받는 것인가!!! 

 

 

청구서가 발송되면 도착하기까지 2~4주가 소요된다는데...

그때까지는 구글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위쪽에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 문구를 보며,

8월 22일날 발송되었다던 우편물이 언제쯤 도착하나 초조해하며 기다렸어요. 

그리고 드디어!!!

9월 11일! (거의 3주만에 도착) 집 우편함에 꽂혀있던 구글에서 온 우편물!!!

기다렸던 만큼 어찌나 반갑던지요 ^^

 

반응형

 

구글에서 온 우편물

 

 

열어보면 안에 PIN번호가 기재되어 있고, 

이 번호는 인증하려는 수취인 주소에만 유효하다고 되어 있어요.

 

 

기다렸던만큼 우편물을 받자마자 바로 구글애드센스에 접촉하여 PIN번호를 입력했어요. 

 

 

그리고 주소 확인까지 되면 본인확인 끝!!!

 

이제는 최소 지급금액인 100달러를 넘어 광고수입을 받는 일만 남았네요. 

아직은 너무나 미흡한 금액이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저도 구글에서 달러를 받는 날이 오겠죠??

 

다같이 모두 함께 화이팅해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