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하선유화 2024. 8. 27. 13:28

 

 

대전 신세계 맛집 

일본 가정식 전문점 호호식당

 


 

 

요즘 약속이 있어 대전에 가게되면 주로 신세계백화점에서 많이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살짝 복잡하긴 해도) 주차도 되고 맛집도 많을 뿐 만 아니라 향긋하고 맛난 커피까지 한번에 해결!!!

게다가 쇼핑~ 즐길거리까지 다 있으니 약속장소로 신세계백화점을 선호하게 되네요. 

 

최근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했어요.

만나자 마자 일단 점심을 먹기위해~~~~ 고민고민~~~~~

신세계 안에 워낙 맛집이 많은터라 도대체 어디를 가야할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점심 장소로 결정된 곳은 대전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 호호식당였답니다 ^^

 

 

주말 점심시간답게

점심 시간을 살짝 넘겨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자리가 없어 잠시 대기하다가 좌석이 생겨 입장했어요.

 

 

 

호호식당 메뉴

 

 

일본 가정식 전문점 호호식당 메뉴에요. 

가츠정식부터 우동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정성 가득한 일본가정식 메뉴가 있어요. 

워낙 메뉴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맛깔스러워 보이는 음식들이라서 무엇을 시켜야 할지 고민~ 고민~~~

한참을 고민하다가 정말 어렵게 주문을 했답니다.

 

 

 

기본 셋팅이 끝나고....

조금 기다리니 중문한 음식이 하나씩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곁들임 메뉴로 주문한 감자크로켓.

 

반응형

 

 

흔치 않은 메뉴이기도 하고 맛도 궁금하여 주문한 명란파스타.

 

 

 

사진 촬영을 끝내니 이렇게 비벼주시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도톰하게 맛깔스러울까~ 생각되는 오므라이스....

집에서는 도저히 나오기 쉽지 않은 모양 ㅋㅋㅋ

 

 

 

그리고 몸보신을 위한 우나기동. 장어덮밥!!!

 

 

 

 

메뉴 하나하나가 정성 가득하고,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특히, 명란파스타 맛이 매우 인상깊었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매력적인 맛!!!

 

덕분에 너무나 만족스럽고 즐겁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신세계백화점의 식당들은 몇군데 다녀봤지만 정말 하나같이 다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