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대전 봉명동 맛집, 양꼬치 전문점 양우화로구이

하선유화 2024. 5. 27. 12:51

 

 

대전 봉명동 맛집 양꼬치 전문점 

양우화로구이

 


 

 

오래간만에 대전 봉명동에 갔어요~~~~~~~ 

정말 많이 달라진 봉명동 분위기!!! 갈때마다 달라지는 모습에 깜짝짬짝 놀라곤 합니다. 

맛집도 많이 생기고~ 분위기 좋은 카페며 꼭 한번 가보고싶은 주점까지!!! 

봉명동은 오래간만인지라 어디를 갈까 무척이나 고민했어요~ 

너무나 가고싶은 곳이 많았거든요~~~

그렇게 한참이나 고민한 끝에 결정한 오늘의 메뉴는 바로바로 양.꼬.치!!!

먹어본지 오래되었고, 또 봉명동에 양꼬치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갔네요. 

 

 

 

오래간만에 양꼬치를 먹기 위해 온 곳은 

봉명동 맛집, 양우화로구이!!!

 

 

 

자리를 안내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요~~!!!

오래간만에 보는 양꼬치 화로~~~~~  기대기대~~~ 

 

 

 

양우화로구이 메뉴

 

양갈비부터 와규, 꼬치 그리고 식사 메뉴까지...

먹고 싶은 메뉴들이 무척이나 많네요. 

양꼬치를 먹으러 왔기에 양꼬치 20꼬치와 마늘 3꼬치가 나오는 2인세트와 

꿔바로우가 맛있다고 하기에 꿔바로우를 함께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과

 

 

 

앞 접시, 그리고 양꼬치를 찍어먹는 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메뉴!! 양꼬치 등장!!! 

 

 

바로 올려 굽기 시작했네요~~~~~ 

 

반응형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올려놓으면 저절로 구워지니 너무 편하네요~~~~~~~~ 

돌아가면서 구워지는 모습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고요~~~~~~

 

 

 

 

 

오래간만에 먹은 양꼬치!!!! 

양꼬치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전 정말 좋아해요~~~~~!!!!!

양우화로구이의 양꼬치는 냄새도 없고 퍽퍽함도 별로 없고 적당히 기름진 것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꿔바로우 또한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맛있고 적당히 바삭바삭~~~~ 

양꼬치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 꿔바로우!!!

 

 

 

이건 서비스로 받은 고추잡채에요~~~!!!

서비스메뉴까지 너무 잘 먹었답니다. 

 

오래간만에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양꼬치!!!!

양꼬치전문점 양우화로구이에서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