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모나 용평리조트 조식뷔페 더샬레 메뉴 및 가격정보

하선유화 2024. 9. 30. 10:58

 

 

모나용평리조트 조식뷔페

드래곤밸리 호텔 더샬레 

메뉴구성 및 가격정보 

 


 

 

모나용평리조트 내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두 곳. 하반더샬레에요. 

하반은 타워콘도에 위치하고 있고

더샬레는 드래곤밸리 호텔에 있어요.

 

저희는 모나용평리조트 올인크루시브 티켓을 끊어서 갔었고, 그 티켓 안에 포함되어 있던 조식뷔페는 하반이였지만

추가금을 더 내고 더샬레를 이용했답니다.

 

 

 

드래곤밸리호텔 1층에 있는 더샬레. 

 

 

 

더 샬레 조식뷔페 이용시간 

 

07:00 - 10:30 (입장 마감시간 10시)

 

더 샬레 조식뷔페 이용요금 

 

중학생이상 34,000원

초등학생 25,000원

미취학아동 15,000원 (36개월미만 무료)

 

 

 

호텔내에 있는 조식뷔페라 그런지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중간중간 서비스해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먹은 그릇은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그리고 바깥쪽 자리는 마치 야외에서 식사하는 듯 경치를 감상하며 먹을 수 있네요. 

 

 

 

자리를 잡고 이제 음식을 가지러 가봅니다. 

아무래도 주말방문이다보니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는편이어서 사진을 자유롭게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담아보려 했어요. 

 

반응형

 

 

더 살레 조식뷔페 메뉴구성

 

 

따뜻한 음식은 이쪽에..

계란후라이, 스트럼블 에그, 프렌치토스트, 소세지, 베이컨, 생선구이, 치킨구이, 돼지불고기 등이 있어요. 

 

 

 

그리고 샐러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카프레제와 훈제연어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훈제연어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네요. 

 

 

 

샐러드는 제가 다 좋아하는 것 뿐♡

샐러드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빵 종류. 

 

 

 

시리얼. 

 

 

 

과일. 

과일은 망고와 오렌지 바나나가 있었어요. 

 

 

 

물과 쥬스. 

 

 

커피와 차.

 

 

 

이런식으로 3번정도 가져닥 먹고 커피를 즐겼던 것 같아요.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딱 먹기 좋고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어서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샐러드 종류도 다양했고, 훈제연어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부터 고기류도 있어서 제법 고루고루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