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대전근교 동학사카페 라루체 브런치 내돈내산

하선유화 2024. 8. 31. 20:32

 

 

공주 동학사카페

대전 근교 브런치 카페

라루체 

 


 

 

아직은 조금 무덥지만, 날씨만은 너무나도 화창했던 날!!!

친정엄마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기 위해 드라이브 삼아 동학사에 있는 브런치카페를 찾았어요. 

 

 

라루체는 동학사 카페 중 특히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인지라 

전에도 몇 번 찾은 적이 있어요. 특히 해지고 나서 찾으면 수영장 조명과 어우려져 분위기가 너무나 좋답니다.

 

 

하지만 요번에는 라루체 3단 브런치 트레이가 궁금해서 브런치를 먹기위해 방문하게되었네요.

궁금한건 꼭 먹어봐야하는 스타일~~~~~ 

 

 

라루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네이버로 미리 예약해 놓고 방문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 도착했더니 저희가 첫 손님!!!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바로 예약석으로 안내해 주더라고요~~!!! 

자리는 가장 인기 좋은 수영장이 보이는 좌석!!  

 

 

 

라루체 메뉴

 

 

라루체 메뉴는 상당히 다양해요~! 

브런치 메뉴부터 음료도 다양하고 저녁에는 바(Bar)로 운영되는 듯 칵테일이나 술, 안주류도 있답니다. 

 

 

 

저희는 라루체 3단 브런치 트레이를 주문했어요. 

라루체 3단 브런치 트레이는 

샐러드 와 브런치 메뉴 1개, 그리고 파스타 한개, 음료 2잔을 선택할 수 있고 

이 브런치 트레이는 오후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파스타 중 선택1 

알리오 올리오와 포모도로, 까르보나라 중 선택이 가능하고 리조또로도 변경 할 수 있지만 추가요금이 있네요. 

 

 

 

브런치메뉴 중 택 1. 

햄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가 기본이고 다른 메뉴 주문 시에는 차액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어요. 

 

 

 

사실, 전부터 느꼈지만 라루체가 가격이 조금 있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와 주류....

 

 

 

주문을 하고 카페를 한 바퀴 돌아보았어요~~!!! 

 

 

 

넓은 매장. 

그에 따라 좌석도 많이 있고, 

 

 

 

야외에도 좌석이 꽤나 많아요. 

그러고 보니 전에 방문했을 때에는 주로 저녁에 방문해서 야외에 앉아 음료를 마시곤 했었는데요~ 

내부에 자리잡기는 요번이 처음이네요. 

 

 

 

 

 

라루체를 특색있게 해주는 수영장. 

실제 수영이 가능한 곳은 아니고... 관상용이에요 ㅋㅋㅋ 

물도 매우 얕은편이네요~~~  

 

 

반응형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먼저 식전빵... 뭐 그냥 모닝빵.. 조금 따끈따끈한 모닝빵.... 

 

 

 

그리고 라루체 브런치 3단 트레이!!! 

 

3단 트레이에 이렇게 담아주니 일단 비주얼적으로 너무 예뻐요 :) 

이렇게 주는 것도 너무나도 특색있고 딱 인스타 각!!!! 

 

 

 

맨 위에는 샐러드, 두번째 칸에는 브런치 메뉴, 그리고 가장 아래쪽에는 파스타가 담겨 있어요. 

 

 

 

 

 

리코타 샐러드.

정말 야채가 살아 있어요. 싱싱~~~~~~ 

근데 그냥 야채 그대로를 씹는 맛 ㅋㅋㅋㅋㅋ 아주 건강한 맛 ㅋㅋㅋㅋㅋㅋ  양은 왜케 많은 것인지 ㅋㅋㅋㅋ 

 

 

 

기본인 햄 베이컨 베네딕트!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식감도 좋고 ^^

친정엄마도 너무 맛있다며 극찬한 음식! 

 

 

 

그리고 포모도로. 

특제 토마토소스, 최상급 올리브 오일, 바질을 넣은 파스타. 

거창하지만.. 어찌되었든 토마토 스파게티!  무난했어요~~~~~ 

 

 

 

 

저희는 트레이에서 빼서 테이블에 놓고 함께 먹었네요. 

구성도 좋고 무난했던 라루체 브런치. 

방문한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좋은 경치를 구경하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