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영덕해파랑공원 강구항카페 바다소리카페

하선유화 2024. 8. 31. 14:30

 

 

영덕해파랑공원 강구항카페

바다소리 윤카페

 


 

 

아직 끝나지 않은 영덕투어.

요번에는 영덕에서 오래 머물렀던 만큼 카페도 두 곳이나 다녀오게 되었네요. 

오션뷰가 너무나도 멋진 보움 카페와 위치가 너무나도 좋은 바다소리카페. 

 

바다소리카페는 해파랑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게 및 횟집이 많이 있는 강구항. 그래서 영덕에 오게 되면 꼭 들리게 되는 강구항 바로 옆에 조성된 것이 바로 해파랑공원이에요~~~~

넓직한 공원에서 산책도 연날리기와 같은 놀이도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도 감상할 수 있는 해파랑공원. 

 

해질녘 해파랑공원을 산책 한 후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소리 카페에 들리게 되었답니다.

 

 

 

해파랑공원 맞은편,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소리카페. 

주차는 건물에다 해도 되지만 바로 맞은편에 해파랑공원 주차장에 해도 되요~ 

주차하고 길 건너면 바로 바다소리카페! 

 

 

 

바다소리카페 메뉴

 

 

바다소리카페 메뉴에요. 

커피부터 스무디 및 다양한 음료, 그리고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요. 대가족이 방문해도 모두의 취향을 존중해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아울러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어째 딱히 땡기는 빵은 없어서.... 패스했어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그리고 깜짝 놀랐네요~~!!!! 내부가 너무 멋져서!!!!! 

 

 

공간 공간이 너무 잘 꾸며져 있어요. 

내부도 상당히 넓은데 인테리어도 특색있고, 공간 활용도 굉장히 잘 되어 있더라고요.

 

4인 테이블 및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반응형

 

 

이렇게 매력적인 공간도~~ 

 

 

 

모임 및 회의를 위한 공간도 있고, 

 

 

 

내부 안쪽까지 정말 컨셉별로 잘 꾸며져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정말 앉고 싶은 좌석도 많이 있어서

어디에 앉아야 할지 고민고민~~~~ 고르기 힘들었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저녁 시간이라 커피는 없고.. 대부분 아이스티 ㅋㅋㅋㅋㅋ 

 

 

 

저는 뭔가 이 카페에서 특색있어 보이는 메뉴인 지중해이드를 주문했어요.

 

상큼달달한 밀키스에이드라하던데.... 맛은.. 쫌 애매모호했네요...

바다 앞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영덕 카페의 물가가 높은 건지 음료 값이 조금 비쌌는데.... 비싼값은 못했던 전체적인 음료맛!!!! 

 

아울러,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는 아닌지라 바다는 저 멀리~~~~ 

 

그래도 카페 내부는 너무 잘 꾸며져있고,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

 

 

영덕 해파랑공원, 강구항 근처에 있는 바다소리카페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