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목포호텔추천 목포근교 한옥호텔 영산재

하선유화 2024. 8. 30. 12:41

 

 

목포호텔추천

목포근교 한옥호텔 영산재

 


 

 

목포에 가면 전부터 꼭 한번 머물고 싶었던 숙소가 있었어요. 

바로 영산재라는 한옥호텔에요. 

지리상 위치는 목포가 아닌 영암이지만.. 그래도 목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멀지 않아요. (거의 목포라고 보아도 무방한 위치!!! )

영산재는 호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이 한옥호텔이에요. 

그래서 특색있게 머무르는데에는 이만한 곳이 없을 듯 하네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한옥호텔의 위엄!!!! 

 

한옥호텔은 남원의 남원예촌에 이어 두번째이네요. 

 

 

 

정문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그곳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규모가 생각보다 무척이나 크더라고요. 

 

 

 

체크인을 하고 키를 받아 방으로 향했어요. 

 

 

 

곳곳에서 느껴지는 한옥의 멋!!! 

 

긴 복도도 인상적이고,  쉼 공간 하나하나까지도 너무나도 멋스럽더라고요. 

 

 

 

우리가 배정 받은 방!!! 

방 앞으로 넓다란 잔디밭이 있어 문을 열때마다 초록초록한 느낌이 너무나도 좋네요. 

 

 

 

영산재 방 내부

 

 

영산재 내부의 모습이에요. 

들어서면 조그만하게 거실이 있고, 미닫이 문 너머로 침실이 있어요. 

 

 

 

 

천장부터 실내 곳곳이 정말 한옥느낌으로다가 제대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넓직하게 뚫린 맛은 없지만... 아기자기하네요. 

 

 

 

한옥호텔이지만 욕실은 서양식으로~~~~ 

 

 

 

그리고 한옥호텔 영산재 룸에는 매우 특별한 공간이 있어요. 

거실에서 한단 높이 있는 이 공간!!!

미닫이 문을 열면 아주 비밀스럽게 등장하는 공간!!!

 

 

 

이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어 영산재에서 꼭 한번 묵어보고 싶었답니다. 

 

 

 

창을 열면 이렇게 뒷 정원이 나오고...

창문을 통해 푸른 나무와 정원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런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이곳에 앉아 차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사진도 참 분위기있게 나와요~~~~ 

 

너무 매력적인 공간이죠???? ^^

 

 

 

 

이곳이 뒷마당!!! 

뒷마당이 있는 것은 신기하지만 매우 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철이라 벌레가 많아 오래있지는 못하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창문열고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

 

 

반응형

 

 

목표근교호텔 한옥호텔 영산재의 이모저모~~~~ 

 

 

체크인을 하고는 호텔을 둘러보았어요. 

 

 

 

규모가 있어서 호텔내부 산책하기도 좋고 초록초록 잔디밭과 한옥의 멋스러움으로 사진도 너무 예뻐게 나와요 ^^

 

 

 

하지만, 거실이 생각보다 너무 작다는 느낌... 층고가 높았지만 그래도 조금 답답한 느낌도 들고...

룸 컨디션도 생각보다는...

정원도 뭐 이렇다할 포인트는 없어 심심한 느낌... 

 

그래도 한번쯤 머물러보면 좋을 호텔. 한옥의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호텔이에요.

룸마다 작게 뒷마당도 있고, 이색적인 공간도 있고... 

 

영암에 있지만 목포 시내와 멀지 않으니 목포 여행 중 머무를 곳을 찾는다면 영산재도 좋을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