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대전오노마호텔 카페 호라이즌 방문후기

하선유화 2024. 8. 28. 09:31

 

 

대전 오노마호텔

호라이즌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식사를 마친 후, 

오래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카페로 이동했어요. 

 

대전 신세계백화점 안에도 스타벅스 및 커피 맛있기로 소문난 태양커피, 하프커피 등 여러 카페가 있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저희는 조금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대전 신세계백화점 옆에 있는 오노마호텔 1층에 있는 호라이즌 카페를 방문했어요.

 

 

 

오노마호텔 1층에 있는 호라이즌 카페. 

 

 

 

높은 층고에 넓직한 내부, 그리고 넉넉한 테이블 간격. 

정말 조용하고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기 너무 좋더라고요. 

게다가 좌석도 너무나 편안했어요.

역시 호텔 카페!!!!

 

 

 

 

오노마호텔 호라이즌 메뉴

 

 

 

오노마호텔 호라이즌 메뉴에요. 

한 때 없어졌던 브런치 메뉴도 다시 생겼더라고요~~~!!!! 

브런치 메뉴는 그렇다고 쳐도 음료 메뉴도 다른 카페에 비하면 조금은 비싼 편~~~ 

아메리카노 만원, 커피값이 보통 만원 이상이네요. 

 

반응형

 

 

주문한 음료가 도착했어요. 

 

음료 가격은 있지만 서비스도 너무 좋고 편안한 오노마호텔 호라이즌 카페. 

 

 

 

제가 주문한 비엔나커피에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너무나 맛있더라고요~~~~ 

 

 

 

창문으로 보이는 화창한 날씨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던 시간 ^^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조용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커피 맛도 좋고 친절한 오노마호텔 호라이즌카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