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쏠비치 진도 셰프스 키친 뷔페석식 조식 후기 (내돈내산!)

하선유화 2024. 8. 12. 09:03

 

 

쏠비치 진도 셰프스 키친(뷔페)

석식&조식 후기

 


 

 

진도 쏠비치에 머무는 동안 저녁과 아침은 쏠비치 지하 1층에 있는 셰프스 키친을 이용했어요. 

클린룸이였기에 취사는 안되었고, 

쏠비치의 규모에 비해 식당이 많은 편은 아니였기에(바베큐와 해산물 식당, 펍 등이 있기는 하지만...) 그나마 무난하게 이용할 만한 식당이 셰프스 키친이더라고요. 

뷔페이기 떄문에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셰프스 키친.

 

 

 

셰프스 키친 이용요금

 

- 조식 : 대인 39,000원, 소인(초등학생) 23,000원, 유아(36개월~초등학생 미만) 16,000원

- 석식 : 대인 89,000원, 소인(초등학생) 39,000원, 유아(36개월~초등학생 미만) 16,000원

 

투숙객 할인 없음!!!

소노호텔앤리조트 어플 신규가입 시 10% 할인(본인 1일 1회, 연간 3회 한정)

 

 

예상했듯,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 

조식도 거의 1인 4만원이고 석식은 1인 9만원...

1인 비용이야 그렇다해도 가족 전원의 식사 비용을 계산해보면..... 정말 하루 숙박비 이상이 나옵니다 ㅋㅋㅋ 

저희는 부모님을 모시고 간 거라 

어른 4명, 초등학생 2명해서...

그냥 순순히 계산하면 석식 434,000원 + 조식 202,000원 

2끼 식사 비용이 636,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조식은 숙소 예약시 2인 포함되어 있었고, 

올인크루시브를 이용해서 저것보다는 저렴하게 이용했네요(그래도 만만치 않았던 비용!!!!)

 

 

올인크루시브는

셰프스 키친 석식 + 셰프스 키친 조식 + 인피니티풀 이용권 + 레전드 히어로즈 30% 할인권

비회원전용의 경우 119,000원에 판매되는 상품이에요. 

 

만약, 셰프스 키친에서 조식, 석식을 먹을 계획이라면 

석식 89,000원+ 조식 39,000원 = 128,000원 보다 더 저렴하면서도 인피니티풀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기에 더 괜찮다고 생각되요. 

저희도 그래서 올인크루시브를 이용했네요. 

 

 

올인크루시브 이용권을 구매하면 이렇게 쿠폰을 좌르르~~~ 주어요. 

필요에 따라 한장씩 내면 됩니다.

 

 

 

 

셰프스 키친 내부는 상당히 넓은데 주말이다보니 이용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바다가 보이는 자리도 있는데... 몇자리 안되다보니 그 자리들에 앉기는 너무 힘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 왔음에도 불구하고 실패!! ㅋㅋ 

 

 

 

워낙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모든 음식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많이 찍어왔어요. 

 

 

 

셰프스 키친 석식

 

 

 

스테이크 부터 쌀국수, 타코... 

회와 초밥, 각종 샐러드와 요리류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된 셰프스 키친 석식이에요. 

특히, 전복, 소라, 홍합과 같은 해산물도 많아 정말 실~~~컷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런데 블로그 후기에 킹크랩?도 본 것 같았는데 그건 없더라고요)

디저트류 및 과일도 다양하고 신선한 편이라 좋았네요.

 

 

 

스테이크도 한접시 먹고, 

좋아하는 초밥도 한접시 먹고...

왠지 해산물도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썩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접시 먹어보고....

 

음식맛은 쏘쏘~~~ 

가짓수는 굉장히 많고 스시나 회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이 정도면 괜찮다 싶기는했지만...

가격대비는 뭐~~~~~~ 그저그랬어요. 

 

 

반응형

 

 

셰프스 키친 조식

 

 

오히려 조식은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 여유롭게 나와~ 

가족 취향것 가볍게 식사하고... 과일도 보충하고... 과일 쥬스에 커피까지.... 

역시 조식은 사랑입니다!!!!! 

 

 

 

샐러드 부터 빵 종류도 다양하여 취향것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었던 조식. 

 

 

저녁, 아침 

모두 쏠비치 진도 내에 있는 셰프스 키친을 이용하니 

식사는 어디서 할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차타고 이동할 필요도 없고 리조트 내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덕분에 가족 모두 여유롭게 편안한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면을 고려한다면 저녁은 진도의 맛있는 집을 찾아가는 것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

 

 

 

https://alphald.tistory.com/2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