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수다 。

세종 브런치 대형카페 디그레이(D.GRAY) 방문 후기

하선유화 2024. 7. 24. 08:57

 

세종 브런치 대형카페 

디그레이(D.GRAY)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대형카페가 있어요. 

지나다니며 볼 때마다 늘 카페 앞에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며 궁금했었는데~ 

최근에 브런치 메뉴가 생겼다고 동네 친구가 얘기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하던차에 브런치를 먹기 위해 함께 방문하게 되었어요. 

 

늘 지나만 다니다 처음 가본 세종 브런치 대형카페 디그레이!!!

 

 

막상 와보니 또 그냥 지나가면서 본 것과는 사뭇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주차도 어렵지 않았고, 

살짝~ 아주 살짝~ 도심과 떨어져 있어서 여유로움도 느껴지네요. 

 

 

카페도 1~3층까지 있는 규모라 자리도 매우 넉넉해요. 

 

 

1층

 

 

 

2층

 

 

 

 

3층

 

 

전체적인 느낌도 무척이나 차분하고 자리도 편안해서 

지인들과 커피 마시며 이야기 나누기도 너무 좋아요. 

중간중간 인테리어 포인트들도 있어 너무나 예쁘고요~~~~~~~ 

간혹 대형카페들을 갈 때마다 너무 시끄러워서 정말 이야기 나누기가 쉽지 않을 때가 있는데 

여긴 사람들이 많아 자리가 꽉 차더라도 층마다 분리도 잘 되어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라 괜찮을 듯 싶네요. 

모임하기도 너무 좋고요~ 

저희도 7명이나 되는 많은 인원이 방문한 거였지만 아주 여유롭게 앉아 

정말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다가 왔네요 ^^

 

 

 

3층 테라스

 

게다가 날씨 좋고 너무 덥지 않으면 바깥바람을 쐬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매력적인 테라스도 있네요. 

저녁에 조명이 들어오면 너무나도 예쁠 것 같은 야외 테라스!!!

 

 

반응형

 

디그레이 메뉴

 

얼마전에 새롭게 브런치 메뉴가 생겼다는 디그레이.

 

메뉴판에 나와있는 저 메뉴들 외에도  더 있어요. 

 

 

 

그리고 케익과 이른이간이라 아직 다 안나온건지...  빵 종류도 있고요~~~~~~ 

 

메뉴 종류가 다양해서 원하는 음식 마음껏 고를 수 있는 디그레이. 

 

 

 

저희는 많은 인원이 방문한 만큼. 

다양한 음식을 종류별로 시켜보았네요 ^^

디센트 플레이트,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바질 쉬림프 오일 파스타, 가지 목살 필라프 , 고르곤 졸라 피자...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는 3층에 자리잡았지만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음식을 가져오는 것도 힘들지 않았네요. 

나온 음식을 놓고 보니 풍성~ 풍성~~~~~~~~~ 

너무 좋아요!!!!!!! 

어떤 것을 먼저 먹어 볼까~ 행복한 고민 ^^

 

 

 

고르곤 졸라 16,900원

 

 

 

나쁘진 않았지만, 

아무래도 많은 메뉴들이 있다보니 나오는 중간에 살짝 식어서... 조금 딱딱한 감이... ㅠㅠ 

 

 

 

디센트 플레이트 17,900원 

 

메뉴 중 가장 비쌌던 디센트 플레이트. 

아무래도 브런치하면!!! 감자튀김, 소세지, 샐러드, 베이컨 등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지라 안 시키면 너무 섭섭하죠??? 

 

 

 

바질 쉬림프 오일 파스타 15,900원

 

토마토, 새우, 바질페스토를 곁들인 오일 파스타. 

이거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스파이스 투움바 파스타 14,900원

 

투움바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여기 파스타 맛집이더라고요!!!!!!!!!! 

정말 파스타 맛이 굿굿!!!

왜 이제야 브런치를 시작한건지 싶더라고요~~~~~~

 

 

 

가지 목살 필라프 14,900원

 

가지 목살 필라프도 맛있었어요~ 

여기 정말 요리종류는 다 맛있는듯!!

 

 

 

 

덕분에 오래간만에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갖았네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특히 파스타와 필라프는 정말 기대 그 이상!!!!! 

너무나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 

세종 브런치 카페로 정말 추천해요!!!!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브런치와 커피 세트 메뉴가 없다는 점... ㅠㅠ

브런치 시키면 커피 할인이라든지 이런 것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요점이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디그레이!!!!

집에서 가까우니 자주자주 방문해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