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강원도 양양 쏠비치 패밀리 슈페리어 오션뷰 & 조식 후기

하선유화 2024. 7. 18. 12:46

 

강원도 양양

쏠비치 양양 패밀리 슈페리어 숙박 후기 

 


 

소노 리조트 중에서도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바로 쏠비치 양양이에요.

외관도 멋지고 동해 바다가 보이는... 위치도 정말 너무 좋은 곳이라~~~

어떤 곳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러나 이런 생각을 저만 하는 건 아닌지 소노 리조트 중에서도 쏠비치 양양의 인기가 워낙 높아

특히 주말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러나 결국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조금 늦은 후기이지만 올려보아요 ^^

 

 

지난 겨울에 방문했었던 쏠비치 양양. 

정말 이날은 너무나도 날씨가 예~~~술이었어요. 

구름 한점 없는 날씨로 쏠비치 양양에서 예쁜 동해 바다를 한껏 감상하고 왔네요. 

 

 

입실 예정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먼저 리조트 안을 둘러 보았어요. 

부지도 꽤나 크고 마치 유럽의 마을처럼 잘 꾸며져 있어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며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던 쏠비치 양양~~~

 

 

 

메인 건물은 특히 더 멋져요! 

웅장한 건물 중심으로 정원과 부대시설, 그리고 숙박동이 빙 둘러져 모여 있네요. 

 

 

 

이쪽 건물이 저희가 묵었던 건물이에요. 

 

 

 

정말 너무나도 멋진 쏠비치 양양~~~

 

 

 

바로 이곳이 쏠비치 양양의 포토존!!! 

 

멋진 바다와 함께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이네요 :) 

 

 

 

쏠비치 양양 패밀리 슈페리어 오션뷰

 

저희가 묵었던 방은 

거실과 방, 화장실 2개가 있는 방이었어요. 

 

방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지만, 조금 노후화 되어 있었어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하지만 갖출것은 다 갖추어져 있었고 방도 넷이 묵기에는 넉넉해서 숙박하는데는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게다가 멋진 오션뷰였고요. 

 

 

 

바로 이 바다뷰!!! 

1박 2일동안 실컷 눈에 담았네요 ^^

 

 

이 뷰 때문에 쏠비치 양양~ 에서 숙박하고 싶었는지도 몰라요. 

그리고 방 배정 잘 받을려고 일찍 번호표도 발권 받았구요 ㅋㅋ 

 

반응형

 

 

쏠비치 양양의 모습. 

바다 배경으로 정말 멋진 모습이죠?  ^^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한껏 바다를 감상하기도 해변을 산책하기도 너무 좋아요.

정말 꼭 한번 묵어봐야 하는

강원도 여행시 숙소로 추천하는 쏠비치 양양!!!!  

 

 

파도 소리도 너~무 좋네요 ^^

 

 

 

 

어느 소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쏠비치 양양 안에도 워터파크부터 다양한 음식점, 오락시설, 편의점 같은 

즐길거리, 편의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요.

그래서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네요. 

 

 

 

아울러, 쏠비치 양양만의 또 다른 자랑거리라 하면 바로 베누스 광장!!! 

 

 

정말 우~~~와 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정도로 멋지고 이색적이더라고요. 

 

 

 

바로 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그리고 조식을 먹는 장소도 너무나 좋아요. 

바다 경치도 볼 수 있고, 

멋진 건물 구조도 함께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조식뷔페. 

 

 

조식뷔페 종류도 다양하고, 

멋진 곳에서 식사 할 수 있다는 즐거움 때문에  

둘째날 아침을 정말 행복하게 시작 하였답니다. 

 

 

행복한 아침의 시작 ♡

가족들과 멋진 곳에서 맛있는 음식들... 

 

쏠비치 양양!!! 

건물도 너무 멋지고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 

멋진 바다를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곳! 

조금 낙후된 시설은 아쉽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편의시설도 너무나 좋아 강원도 여행시 꼭 한번 다시 묵고 싶은 곳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