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365일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단양 가볼만한 곳 야간명소 수양개빛터널

하선유화 2024. 6. 13. 10:38

 

 

단양 가볼만한 곳 

단양 야간명소 수양개빛터널


 

 

즐거웠던 단양여행, 

만천하 스카이워크를 다녀온 뒤 두번째로 찾은 곳은 역시나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단양 수양개빛터널이에요.

늦은 오후, 혹은 저녁 때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하다가 알게 된 곳으로 저녁 산책하기에 너무나도 알맞은 곳인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위치도 만천하 스카이워크 바로 인근이네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 가는 길,

 

수양개빛터널 운영시간 

월~목 14:00 - 21:00 (화요일 정기휴무)

금~일 14:00 - 22:00

 

수양개빛터널 입장료

대인(16세 이상) 9,000원

소인(4세 이상~ 15세) 6,000원

4세미만 무료

 

수양개빛터널 안내도 

 

안내도를 확인한 후 본격적인 구경을 시작했어요. 

 

 

 

본격적인 빛터널 관람에 앞서 선사유물전시관을 잠시 구경하고, 

카페를 지나 드디어 수양개빛터널 입구에 도착했네요.

 

 

 

수양개빛터널은 일제강점기에 건설 된 뒤 오랜기간동안 방치되어 오다가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줄 곳으로 새로 태어난 곳이에요.

 

 

두둥!!! 과연 어떨 곳일지 기대~ 기대~

 

 

구간구간 다채로운 테마가 있는 곳, 

수많은 조명들이 일렁이고

화려한 불빛들과 볼거리가 있는 곳, 

색다른 체험을 해보고 이색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놀라움과 감탄, 

수없이 많이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한 껏 구경을 하고 나왔네요.

 

반응형

 

 

그리고 얕은 언덕을 둘러 나있는 산책로를 따라 가보니 

그곳에는 너무나도 예쁜 정원이...

 

조금씩 조금씩 어두워짐에 따라 점점 더 화려함을 더하는 정원이에요. 

 

 

산책하며 곳곳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시간이 너무나도 빨리 흐르네요.

반짝반짝 화려한 불빛 때문인지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더라고요.

 

 

 

단양 가볼만한 곳, 

낭만적인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수양개빛터널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