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단양 숙소는 여기 소노문 단양 룸컨디션 및 부대시설

하선유화 2024. 6. 11. 12:35

 

 

소노문 단양

룸컨디션 및 부대시설


 

작년, 가족여행으로 찾았던 단양. 

예전 여름 휴가로 방문했었는데 그때 기억이 너무 좋아 다시한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생기고 요즘 가장 선호하는 숙소 형태는 바로 리조트가 아닌가 싶어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방과 거실이 구분된 룸을 이용할 수 있고, 취사시설도 있고..

리조트 안의 부대시설 등등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리조트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단양쪽에서 아직 제 마음에 드는 숙소는 소노문 단양이 유일한지라 단양 여행할 때마다 소노문 단양에 머물게 되네요. 

벌써 세번째 방문한 소노문 단양!!! 

 

 

 

드디어 도착한 소노문 단양!

숙소 근처에 도착하는 순간 보이는 멋진 경치에 그저 감탄만~~~ 

 

한쪽으로 남한강이 흐르고 그 옆으로 쭉 이어진 멋진 산세...

그리고 그 경치가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바로 소노문 단양이에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로비에서 체크인,

이 곳에서 하룻동안 묵을 방을 배정받았네요. 

 

 

 

짐이 많아도 로비에 비치된 카트 덕분에 전혀 걱~정이 없어요!!! 

 

 

 

그리고 드디어 배정받은 방 도착!!!

 

 

아무래도 세월이 있다보니 시설이 조금 낙후 되긴 했지만 그래도 관리는 잘 되어 있었고

거실과 침대방 하나, 온돌방 하나가 있는 꽤나 넓은 방이었어요.

 

 

 

작은 화장실이 붙어 있는 침대방, 

 

 

 

그리고 아무것도 없는 온돌방, 

 

 

 

거실 옆 조그만한 주방, 

주방에는 냄비, 그릇, 수저, 젖가락, 칼, 가위 등등...

기본적인 주방용품들이 갖추어져 있네요.

 

 

 

조금 노후되었지만 그래도 뜨거운물 콸콸~~~ 잘 나오던 욕실이예요. 

 

 

 

그리고 이 곳에서 가장 좋았던 점, 바로 방에서 보이는 경치였어요!!! 

 

 

남한강이 보이던 방이었는데 

정말 방에서 보는 경치가 너무나도 좋았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그저 힐링, 

요번이 단양 세번째 방문인데 이렇게 경치 좋고 멋진 곳인 줄은 전에는 차마 몰랐었네요. 

단양에 올때마다 단양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중이에요. 

 

반응형

 

역시나 리조트답게 부대시설도 너무나도 좋은 소노문 단양. 

 

 

지하 1층에는...

 

 

 

식료품부터 빵까지, 정말 없는 거 없는 마트와

다양한 음식들을 파는 식당가...

그리고 최근에는 레전드 히어로즈라는 게임시설도 생겼더라고요. 

 

 

그리하여 첫째날 저녁에는 레전드 히어로즈에서 다양한 게임을 신나게 즐겼네요.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게 신나게 놀고~ 

잠시 산책하러 밖에도 나가보았어요. 

 

 

밤이 되니 또 다른 분위기의 소노문 단양.

 

 

 

산책하며 리조트 안에서 사진도 찍고... 

방문 당시에는 달 조형물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다음날 아침으로 셰프스키친에서 조식을 먹은 뒤 퇴실 했어요.

 

 

 

 

그리고 이 전에 방문했을 때에는 한식당 미채원에서 아침식사를 했었는데 그 때 사진도 함께 올려볼께요~~~

 

 

 

 

만족스러웠던 소노문 단양

만족스러움의 90%는 경치 덕분이긴 하지만 

부대시설도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넓은 룸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무시할 수 없네요. 

 

경치 좋고 가성비 좋은 소노문 단양.

단양여행 시 숙소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