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동해숙소추천!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카라반 숙박

하선유화 2024. 6. 1. 09:00

 

동해숙소추천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카라반 숙박


 

 

날이 따뜻해지고 요즘 워낙 날씨도 좋다보니 오래간만에 캠핑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희는 캠핑족은 아니지만...

한번씩 글램핑을 빌려 캠핑 비슷한 분위기를 내곤 해요. 

다시금 캠핑 생각이나서 어디 갈만한 좋은 곳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직 카라반에서는 한번도 숙박해보지 않았기에 그럼 요번에는 카라반으로 해보자! 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동행망상해수욕장의 카라반에 생각이 미치더라고요~ 

 

예약을 시도한 결과 

정말 운좋게도 금~토  1박 취소 자리가 생겨서 바로 예약하고 갑작스럽게 동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여행 이틀전에 갑작스럽게 결정된 요번 여행!!!

급 스케줄을 정리하고 당일 신나게 떠났네요.

 

 

 

출발 3시간반만에 도착한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동해시에 위치하고 있고 동해의 망상해수욕장을 끼고 바로 옆쪽으로 캠핑장, 카라반, 글램핑, 펜션 그리고 한옥마을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을 갖춘 곳이에요. 

 

 

 

요번에 저희가 머무른 곳은 바로 카라반. 

짙푸른 동해바다와 넓은 백사장이 바로 보이는 정말 좋은 곳은 위치하고 있어요.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내에 카라반은 총 6개인데 그 중에서도 저희는 601호!!!

가장 안쪽에 있던 카라반이었어요. 

 

 

 

카라반치고는 그래도 조금은 넓은 편이라 6인까지도 숙박이 가능했는데...

제 생각에는 4명정도가 딱 좋지 않나 싶어요.

바로 옆으로 테이블이 있어 이곳에서 저녁에는 바베큐도 해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뭐니뭐니해도 이렇게 바다를 바로 앞에서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는 것!!!

 

 

 

체크인할때 나누어준 안내문이에요.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 쓰레기 및 분리수거 철저히 할 것과 그 외의 유의할 점들이 적혀있어요.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카라반 내부

 

카라반 내부 둘러보실께요~~~~ 

카라반에서는 처음 묵어보는 것이었기에 혹시 답답하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내부도 넓직 하고 갖출것은 다 갖추어져 있더라고요!!!

 

 

 

부엌, 화장실, 침대, 식탁...

공간활용이 참 잘되어 있어요~~~~~~~ 

 

 

 

침대는 2층침대와 창쪽으로 퀸 사이즈(?)정도 되어 보이는 침대가 하나 더 있어 

총 3개의 침대가 있네요. 

그래서 4명 정도는 여유롭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이 침대에서는 창 너머로 바로 푸른 바다가 보여 무척 좋았답니다.

(누워서 바다 감상 가능!!! )

 

 

 

그리고 2층 침대도 나름 매력이 있네요. 

다만 화장실 바로 옆에 있는 건........ㅠㅠ

뭐 공간이 한정적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작지만 있을 것은 다 갖추어져 있어서 하루 머무는 데 전혀 어려움은 없었어요.

 

 

타올도 넉넉했고,

식기류도 깔끔하고 종류별로 넉넉하게 잘 갖추어져 있었고요~~~~~ 

 

 

 

커피 포트며 각종 조리도구들 

전기밥솥, 전자레인지까지!!!!  이불도 넉넉했고 드라이기까지 다 있었네요~~~ 

다만 세면도구는 없기에 이곳에서 머무르실 예정이라면 꼭 챙겨와야 할 것 같아요. 

 

 

 

화장실.

카라반에 화장실이 어디야~~~ 싶었지만... 작긴 작아서 씻거나 할때 아무래도 불편할 수 밖에 없어요. 

그래도 하루 정도는 감수해야죠~~~~ 

 

 

 

아이들도 카라반에서는 처음 숙박해 보는 것이었기에 무척이나 즐거워했습니다. 

그리고 카라반을 나오면 바로 마주하는 자연~~~~

이날만큼은 자연을 벗삼아 너무나도 재미있게 놀았네요. 

 

 

 

혹시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안내하는 곳 바로 옆에 있는 매점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매장도 무척이나 넓고 다양한 물품과 먹거리들을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팔고 있었어요. 

음료수, 과자, 과일, 야채, 즉석조리 식품같은 먹거리부터...

캠핑에 필요한 기본적인 물품, 놀이용품 등등...

(다만 해변에서 폭죽놀이는 금지이기에 폭죽놀이세트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더라고요. 

흔히 관광지는 다른 곳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 마련인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반응형

 

 

동해망상토오캠핑리조트에서 보냈던 시간~~~~ 

 

 

바다도 실컷 보고~~~~ 

 

 

 

노을로 물든 해변과~ 

 

 

 

산책하면서 본 해변한옥마을~~~ 

 

해변길을 따라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오토캠핑리조트안에 다양한 숙소 뿐만아니라 어린이물놀이터, 족구장, 농구장 등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으니

여름이되면 이곳이 얼마나 더 활기차지고 북적북적해질지~~~~ 

편의시설, 아름다운 바다, 해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기에 여름 휴가지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바로!!! 

 

 

일출감상!!!! 

 

문만 열고 나오면 바로 이렇게 일출을 볼 수 있으니 꼭 봐야지요!!!! 

 

 

정말 아름다웠던 일출!!! 

수면 위로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과 

서서히 붉게 물들어 가는 하늘이 정말 감격스러울 정도로 예뻤네요. 

 

 

 

너무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던 1박 2일...

정말 마음껏 바다를 눈과 마음에 담은 시간이었어요. 

 

 

 

아이들도 아침일찍부터 바다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경치도 감상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가족의 첫 카라반 숙박!!!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 정말 성공적인 하루를 보냈네요 :)

 

 

요약)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어 위치는 정말 최고! 

시설도 나름 깨끗하고 식기류도 잘 갖추어져 있음! 

합리적인 가격의 매점이 매우 매력적!

다만 캠핑이기에 벌레들은 어느정도 감수해야하며

아무래도 좁은 화장실로 인해 씻는건 불편할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