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365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용산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에서 제대로 공주체험!

하선유화 2024. 5. 28. 12:04

 

 

용산 아이파크몰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에서 공주체험!

 


 

딸 가진 엄마들이라면 다들 공감할거에요~~~!!! 

화장하고 있노라면 옆에와서 반짝반짝 한 눈빛으로 얼마나 보고 있는지요~~~

자기도 한번 해보겠다고 어찌나 흉내를 내고....

립스틱 1~2개 정도는 아이들 손에 망가져 본 경험 다들 있으시지요????

한번씩 네일아트라도 하면 제 손을 바라보면 무척이나 부러워하는 딸래미!!!

그런 딸을 위해 요번에 야심차게 준비해보았어요!!!!

바로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에서 공주체험!!!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체험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이를 위해 일부러 서울 까지 가야하니.... 굳이 이렇게까지 해줘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

정말 이 맘때 아니면 못 해주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라고요. 

주변의 엄마들 이야기를 들어봐도 그렇고, 직접 키워보니

5세부터 서서히 공주 옷 블링블링 한거 좋아하기 시작해서 

6세 때 절정에 이르다가 7세부터는 조금씩 시들해지기 시작하더니...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나니 더 이상 공주 옷... 공주 드레스... 안 입고 완전히 공주놀이가 끝나 버리더라고요. 

그러니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해주고 싶은거 해주자! 라는 생각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공주놀이를 위해 날잡고 딸래미와 기차타고 서울까지!!!

그래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가 용산역 바로 옆 용산 아이파크몰 8층에 위치하고 있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용산역에서 아이파크몰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8층까지 올라와 바로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찾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지방에서 일부러 온 것이 때문에 

방문전에 네이버예약으로 원하는 날짜, 원하는 방문시간을 먼저 예약 해두었답니다. 

예약시 기본서비스 이용료 10만원을 먼저 결제했어요. 

 

그리고 타임별로 인원제한이 있기 때문에 예약시간에 맞추어서만 입장이 가능해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이용금액

 

평일, 주말에 따라 그리고 이용 등급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달라요~!! 

아무래도 주말보다 평일이 2만원 더 저렴하고

이용서비스는 색깔에 따라 4등급으로 나뉘는데 

그린, 핑크, 블랙, 골드~ 

평일기준 10만원부터 25만원까지 금액대가 다양하답니다. 

어떤 등급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드레스, 악세사리, 서비스가 조금씩 달라요. 

 

기본요금인 그린등급은 드레스가 굉장히 한정적이기 때문에 

그 다음 등급인 핑크등급을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 같더라고요. 

 

핑크등급 이용금액은 

평일 15만원/ 주말 및 공휴일 17만원

보호자 1인 + 어린이 1인 입장료. 사진 인화 서비스, 풋 테라피, 네일케어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요. 

 

저도 핑크등급 서비스를 이용했네요~~~ 

 

 

 

입장하게 되면 먼저 공주실내화로 갈아 신고 원하는 서비스 등급을 고른 후 드레스부터 골라요~ 

옷걸이에 리본 색깔로 등급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그린등급은 주로 미니 드레스~ 그리고 블랙.. 골드 등급으로 갈수록 드레스가 점점 화려해져요.

아이가 블랙이나 골드등급 드레스를 고를까봐 살짝 긴장했는데~ 

(다행스럽게도) 핑크등급 드레스를 골라주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드레스를 고른 후에는 안쪽 메이크업실로 들어가요~ 

 

 

블링블링~~~~~ 

정말 공주로 변신시켜주는 이곳에서 아이는 너무나 행복해했어요. 

정말 좋아하던 그 표정이 너무나 사랑스러워 잊을 수가 없네요!!!! 

 

 

 

풋 테라피를 받는 동안~ 

네일케어를 해주어요. 

원하는 색깔의 매니큐어로 예쁘게 발라주더라고요~~~~~~ 

이곳에서는 아이들을 부를 때에도 '공주님~~ '하고 불러주기에 정말 여기에 있는 이 시간 만큼은 공주가 된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그러더라고요~~~~!!!! 

 

 

 

네일케어가 끝난 뒤에는 구두를 고르고~~!!! 

 

 

 

드레스룸에서 고른 드레스로 갈아입어요~~~!!!! 

점점 공주로 변하는 딸래미♡

 

 

 

다음으로는 악세사리 고르기!

팔찌, 목걸이, 티아라...

드레스와 함께 할 악세사리를 고르는 시간....

 

 

너무 예쁜 것들이 많아요~~~!!!!

참고로 악세사리도 서비스 이용등급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것이 정해져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분사회같은.....;;;;;)

 

반응형

 

딸래미가 직접 고른 악세사리!!! 

 

 

 

그 다음으로 하고싶은 헤어스타일까지 고르면....

본격적인 변신에 들어갑니다!!!! 

 

 

 

머리도 예쁘게 하고~~~~ 

 

 

 

살포시 화장도 해줘요~~~ 

화장이 진하거나 그런 편은 아니고 아무래도 아이들의 피부를 생각해서 정말 살짝~~~~ 만 해줍니다.

그리고 얼굴에 반짝이 약간 정도????

 

사실, 이곳에 다녀온 이후 

다음날 아이 얼굴이 붉게 올라와서 걱정했었는데 몇일 뒤에 바로 가라앉더라고요. 

 

퇴장할때 아이들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도록 세안제도 주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며 지우기 싫다하여 그 상태로 저녁때까지 있었더니 약간의 트러블이 생긴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금방 괜찮아져서 다행이었습니다. 

 

예쁜 공주드레스도 입고, 머리도 하고 화장도 예쁘게 하고 반짝반짝 악세사리도 착용하고!!! 

이렇게 공주로 변신한 뒤에는 곳곳에 마련 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놀이. 체험 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사진찍을 만한 포토존이 많아서 몹시 만족! 

인형등 가지고 놀만한 것들이 많아서 아이도 몹시 만족했어요~~~!!!

이용시간이 2시간인데 2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아니 아이가 퇴장하기 싫다 할 정도로 정말 

추억가득한 시간을 보냈네요. 

 

 

 

부모 대기실, 

이곳에 앉아 기다리면 저 빨간천이 열리며 공주님들이 등장합니다!!!!! 

정말 아이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공간, 

공주체험 제대로 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음료메뉴

 

 

아이가 공주놀이에 흠뻑 빠져있는동안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당충전도 합니다. 

 

 

 

 

그리고 타임별로 이렇게 티니핑 캐릭터들과 함께 춤추고 사진찍을 수 있는 시간도 있어요. 

 

 

사실, 2시간에 10만원이 훌쩍 넘는 비용이기에 금액 면에서는 만만치 않지만

아이에게 무척이나 특별한 경험이고 새로웠던 추억이 된 것 같아 

다녀오길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용산, 아이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곳, 정말 공주가 될 수 있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