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365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세종 실내 동물원 쥬라리움 가성비 좋은 키즈카페

하선유화 2024. 5. 23. 09:46

 

세종 실내동물원 

쥬라리움


 

비가 오는 날이나 날씨가 좋지 못 한 날, 

집에만 있던 아이들이 너무 답답해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세종 실내동물원 쥬라리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도 가까이에서 실컷 보고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 

또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놀이시설과 게임시설...

그리고 부모 휴게시설도 너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 찾게 되었어요. 

 

 

 

세종 대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쥬라리움 세종점.

지하 1층과 지상 2층..

두 층에 걸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일단 입장은 지하 1층으로 하고... 1층에서 동물 체험을 하다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하게 되면 

2층에는 부모들을 위한 카페 및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쥬라리움 세종 

 

화~금 10:30 - 19:00 (입장마감 18:00)

입장요금은 평일, 휴일 방문인지에 따라.. 그리고 이용시간에 따로 상이해요.

사전에 미리 티켓을 구매한 후에 방문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바로 옆으로 물고기가 가득 헤엄치고 있는 커다란 수조가 보이고 안쪽으로 다양한 동물들을 보실 수 있어요. 

 

 

 

알파카, 토끼, 미어캣, 거북이, 라쿤, 뱀, 도마뱀 등 

다양한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는 지하1층~~~~ 

실내도 깨끗하고 관리도 몹시 잘 되어 있네요. 

 

 

 

뭐니뭐니 해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먹이주기 체험시간!!!

 

 

반응형

 

 

어찌나 동물들이 잘 먹는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체험했네요. 

먹이는 물고기 먹이부터 당근, 그리고 밀웜까지 카운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이날 먹이값으로 한 사람 입장요금 정도는 쓰고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라이움에는 다양한 동물들 외에 조류들도 많고요~

 

 

 

먹이를 주는 줄 알고 온 거북이들도 너무 재미있어 한번 찍어보았어요.  :)

 

안쪽으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게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이렇게 지하 1층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지만, 

그래도 이왕 왔으니 2층도 궁금하여 한번 올라가 보았습니다.

 

 

2층은 바로 이러한 분위기!!!

분위기가 1층과도 또 다르더라고요~~~~~~ 

 

 

카페 공간도 상당히 커서 어른들도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음료 및 간단한 간식도 팔고 있네요~~~~ 

 

 

 

 

볼풀장, 블록놀이, 트탬폴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2층.

 

동물들도 관찰하고 먹이주기 체험을 하면서 동물도 직접 만져보고 교감하고, 

그리고 몸을 움직여 신나게 뛰어 놀며 에너지도 발산하고~~~~ 

부모들 또한 넓은 카페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실내 동물원 키즈카페 쥬라리움. 

 

세종시에 이러한 키즈카페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