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제천 리솜 포레스트 24평형 빌라 내돈내산 숙박 후기

하선유화 2024. 5. 22. 15:57

 

 

제천 리솜 포레스트 24평형 빌라 숙박 후기

 


 

 

정말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숙소 중 한 곳, 바로 바로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요!!!

좋은 기회에 드디어 그곳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는데 어찌나 설레고 좋던지요~~~ 

 

 

 

사실, 요번 여행 일정은 제천 리솜 포레스트 위주로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네요~~~ 

리솜 포레스트를 가기 위해 여행의 목적지를 제천으로 잡았었고

요번 여행의 시작과 끝이 바로 리솜 포레스트였어요. 

그 정도로 너무나도 와보고 싶었던 제천 리솜 포레스트!!!

두근두근~~ 드디어 리솜 포레스트에 도착했네요. 

 

 

 

2010년 개장한 리솜 포레스트,

시크릿 가든의 촬영지가 되면서 유명해졌고 그 뒤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에요. 

 

로비부터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어서 분위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체크인 하고, 

숙소까지 데려다 줄 카트를 기다리는 동안 힐링스파센터를 둘러보았어요~ 

 

 

 

향기로운 커피 한잔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리솜, 

카페 분위기도 분위기이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정말 으뜸이에요~~~~

 

 

 

눈을 돌리는 곳마다 초록초록~ 울창한 숲과 끝없이 이어진 산들이 보이고 

 

 

 

아래로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도 보여요. 

 

 

 

그리고 2층에는 제법 규모가 큰 편의점이 있어서 

간식거리, 필요한 것들은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숙소까지 데려다 줄 전동카트!!! 

 

반응형

 

 

드디어 저희가 머무를 방에 도착했어요. 

 

 

 

제천 리솜 포레스트의 프라이빗 빌라형.

덕분에 정말 우리 가족만의 자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계단을 올라가 드디어 머무를 공간에 도착!!!

 

 

 

 

리솜 포레스트 24평형

 

저희가 예약한 방은 24평형, 

침실 겸 거실과 온돌형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방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부엌.

취사는 안되고 간단히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와 전기포트 그리고 컵, 그릇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부엌 옆 욕실, 그리고 그 옆으로 침실 겸 거실 

 

 

 

 

정말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드는 객실, 

'진정한 쉼' 이라는 리솜 포레스트의 테마에 맞게 정말 객실 내부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꽤나 넓은 온돌형 객실, 

전체적으로 너무 깨끗했네요. 

 

 

 

 

욕실, 

욕실 내 비품은 헤어드라이기, 샴푸 및 바디워시 정도예요.

 

 

 

 

그리고 리솜 포레스트만의 매력에 푹 빠졌던 시간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최대한 살린 듯한 리조트, 

숲속에 머물며 정말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주는 리조트...

 

정말 리조트 안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하기 마련인데 

정말 조금의 실망도 느끼지 못했던 오히려 머무는내내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었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스파시간!!!

 

 

숲 한가운데에서 물놀이하는 기분, 정말 이색적이었어요~ 

눈 돌리는 곳마다 초록초록 가득하니 정말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던 시간을 보냈네요. 

 

 

 

 

저녁엔 숙소 근처로 산책을 다녀오기도 하고~

 

 

치킨을 주문하여 남편과 맥주 한잔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아주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빠질 수 없는 조식뷔페!!!

 

 

사실, 음식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찌만 그래도 만족스러웠던 아침식사였어요. 

 

완벽했던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의 하루, 

정말 자연을 느끼고 자연과 함께한 너무나도 상쾌하고 여유로운 1박 2일. 

 

단풍이 지는 계절엔 또 어떤 매력일지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