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2박 3일 후기(+뽀로로룸 1박)

하선유화 2024. 5. 10. 12:23

 

경남 거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에서 2박3일(+뽀로로룸 1박)

 


 

 

작년 3월달에 예약해놓았던 거제 벨버디어, 

하지만 온 가족이 아픈 바람에 여행 하루전날 취소 해야했던 곳, 

하지만 봄이 오기 바로 전, 드디어 거제 벨버디어를 찾을 수 있었어요. 

당초 예정은 1박2일이였지만, 반나절씩 회사에 휴가를 더 내고 2박 3일간 머물고 왔네요. 

 

세종에서 거제 벨버디어까지는 3시간반 정도... 결코 가깝지 않은 거리라 다소 가는 길이 걱정이었답니다.

게다가 거제 벨버디어가 거제도안에서도 부산쪽으로.. 거의 거제 끝 쪽에 위치해 있었기에 

통영을 거쳐 거제도내에서도 한참을 달려가야해서...^^;;;

그래도 우려했던 것보다는 조금은.. 그래도 조금은 수월하게 도착했네요.

 

 

 

통영과 거제의... 남해의 멋진 경관을 눈에 담으며 

드디어 거제 벨버디어에 도착했을 때에는 어느덧 어둠이 찾아오는 중이었어요.

규모도 규모이거니와 인테리어도 시설도 정말이지 잘 해놓았더라고요~ 

 

첫날 우리가 머물렀던 방은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룸!!!

뽀로로를 너무나도 사랑했던 아이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였네요~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움

 

들어가는 입구부터 뽀로로 캐릭터 천국이네요~ 

캐릭터룸은 저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션뷰는 일반룸보다 못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나도 행복해했던 곳이었어요~ 

 

 

 

기대했던 만큼 아이들의 놀거리는 많지는 않았지만, 

보이는 곳곳이 전부 뽀로로 캐릭터였던지라 아이들의 만족감은 무척이나 높았어요.

아이들을 위한 방답게 안정장치며 일반룸에는 없는 전자레인지도 있어 너무나도 좋았던 곳!!!

 

 

 

화장실부터 방안 곳곳이 온통 알록달록하네요!!!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뽀로로룸중에서도 MAKE룸, 

거실과 방 2개, 화장실 2개 

다섯명이 이용하기 딱 좋았던 크기였어요.

 

 

 

침구류부터 식기까지 뽀로로 캐릭터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렇게 아이들 용품이 룸에 다 구비되어 있으니 너무 편했던 뽀로로룸.

게다가 뽀로로 침구류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네요~~~~~

 

반응형

 

 

스위트룸 오션뷰

 

둘째날에는 방을 이동하여 스위트룸에서 또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역시나 방 2개, 거실, 부엌, 화장실 2개.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관리도 정말 잘되어 있네요. 

그리고 평일 연박이긴 했지만 리조트측에서 배려해주어

뽀로로룸을 체크인하고 바로 새로운 방으로 이동해 올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정말 기대이상이었던 바다 전망.

바다 바로 앞에 리조트가 위치해있기에 거실에 가만히 앉아있어도 파도 소리가 들려오네요. 

그리고 눈을 돌리는 곳마다 시원한 바다의 모습이 눈에 가득 들어와요. 

덕분에 여러모로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네요. 

 

 

 

밤에도 너무 멋진 모습..

바다는 깜깜해서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들려오는 파도소리..

 

거제도에 머무는 동안 둘째날에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요.

그래도 덕분에 리조트안에서 푹 쉴 수 있었네요.

당시에는 조금 아쉬웠지만.. 지나고나니 정말 즐거웠던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안에 워낙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기에 

하루종일 리조트 안에만 있었어도 분주하고 너무 재미있었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이곳은 정말이지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맛집만 모아놓았다는 고메이.

 

 

맛도 좋아요~~~

 

 

리조트안에 아이들의 놀이시설부터 식당, 카페, 편의점... 없는 것 없이 다 있으니

하루종일 리조트안에서만 머물렀었지만 전혀 아쉬움이 없었고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리조트 답게 이동할때나 카페를 이용할 때나 어디서든지

창 너머 멋진 바다 전망을 마주할 수 있었던 것도 너무나 행복한 일 중 하나였어요. 

 

 

 

바다와 맞닿아 있는 멋진 산책길까지...

 

아이들도 만족, 엄마 아빠도 대만족이었던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정말 즐겁고 행복했던  2박 3일 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