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365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대전 키즈카페 추천 미니특공대테마파크 내돈내산 방문 후기

하선유화 2024. 5. 2. 11:28

 

대전 키즈카페 추천

미니특공대테마파크 


 

 

아이들이 한창 미니특공대 만화영화에 빠져 있을 무렵 다녀온 대전에 있는 키즈카페, 미니특공대테마파크예요.

아이들이 만화영화도 좋아하고 같이 미니특공대 놀이도 하며 노는 모습을 보고

혹시 미니특공대를 테마로 한 키즈카페가 있지 않을까 싶어 찾아보았는데 

다행히도 가까운 대전 롯데마트 대덕점내에 키즈카페가 있더라고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도 만들어줄겸 다녀온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그런데 너무 아쉬운 점은 

미니특공대테마파크 대전 롯데마트 대덕점이 5월 20일부로 영업이 종료 된다고 하네요 ㅠㅠ

아이들이 너무나도 잘 놀고오고 실내도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놀 것도 즐길 것도 많았는데 너무나도 아쉬워요. 

앞으로 영업종료일까지 20일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니 그동안 꼭 다녀와 보세요~~~ 

 

 

롯데마트 2층에 위치한 미니특공대테마파크.

 

< 입장요금 >

 

성인 4,500원

아동(평일) 2시간  17,000원

아동(주말) 2시간  19,000원

 

 

미니특공대테마파크 내부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던지라 아이들이 많이 없어 여유롭게 놀다 올 수 있었어요.

 

 

 

미니특공대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도 있어 이곳에서 사진도 찍고,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2시간을 정말 알차게 놀다왔답니다.

 

 

트램폴린, 미끄럼틀, 정글짐, 볼풀장~~~ 

정말 없는게 없던 미니특공대테마파크 

안전장치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엄마도 안심되고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그리고 은근히 구석구석 연결되어 있어서 분명 이쪽으로 갔는데 저쪽에서 튀어 나오는 아이들ㅋㅋㅋㅋ

 

반응형

 

편백놀이,

 

 

 

빠질 수 없는 낚시놀이, 

 

 

 

총쏘기, 

총쏘기도 무려 두 종류나!!! 

공을 쏘아 맞추는 것도 있고 물총을 쏘는 것도 있었는데 저희 아이들은 물총 쏘는 것을 더 좋아했어요. 

 

 

 

공 넣기, 

 

 

 

볼풀장~~~ 

볼풀장의 공을 올려보내며 한참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무료는 아니지만 오락기도 있고,

 

 

 

영유아 그리고 소꿉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장소도 있네요. 

 

 

 

정말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미니특공대키즈카페 .

너무 알찬 시간을 보냈네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시설로 가득한 키즈카페.

5월20일로 영업이 종료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다녀오세요~~~~ 

 

 

반응형